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다양한구조

by 배불돼장 2017. 3. 7.

" 부평에서 이 가격에 이런 집을?? "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아침일찍부터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시간에 보시는 분들은 출근하면서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겠군요.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신축빌라! 다양한 구조인 부평동 신축빌라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꼭 미팅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으며, 부동산 쪽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셔도 부담없이 물어봐주셔도 된답니다.


그럼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요?




 -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입니다. 현재 집을 알아보시거나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꼼꼼하게 영상과 사진을 봐주시면 감사해요~^^





 - 아늑한 거실에 LED설치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대로변에 있어 가리는 건물도 없지요.





 - 심플한 주방을 자랑합니다. 심플하다고 있을건 다있는 부평동 신축빌라의 매력! 냉장고자리까지 마련해 두었답니다.





 - 강력한 빨간색의 해바라기 샤워기까지 설치되어 있는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 작은방에는 보일러실로도 사용되는 다용도실이 함께 있어요. 보일러실도 하나의 문이 더해져서 소음은 더 줄였죠.





 - 매물번호 : B010003


 - 단지정보 : 1개동, 14층, 52세대, 주차 70%


 - 부평시장 인근


 - 부평고등학교, 부평중학교 인근


 - 부흥오거리 인근


 - 가격 : 전화문의 (구조, 면적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 실입주금 : 3,000 만원 부터~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오직 여러분의 내집마련의 꿈을 현실적이고 정확하고 빠르게 컨설팅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알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정직하고 신속하게 여러분의 갈증을 해소시켜드릴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에게 연락주세요. 친절하고 시원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내가 살집이다라고 생각하며 컨설팅하는 것이 저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신축빌라 답사를 통해 조금 더 정확한 컨설팅이라 자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