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센스만점

by 배불돼장 2017. 3. 2.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센스만점 계약이 거의 끝나가는 부평동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분양사무실 오픈한지 두달도 안되어서 거의 마감 분위기가 솔솔 피어나는 부평 신축빌라인데요.

잔여세대가 6세대밖에 남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급하다고 급하게 계약하실 이유까진 없으신거 같아요. 조금 더 알아보고 신중해야 후회없이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실 수 있으시니깐요.



처음부터 저희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하신다면, 더욱 꼼꼼하고 신중하게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일단 부평신축빌라의 실내영상과 사진을 만나보실까요?






 - 넓은 거실을 자랑하는 부평동 신축빌라 입니다.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LED설치는 물론 TV를 놓는 자리에 아트월까지 설치 되어 있네요.





 - 주방도 아일랜드형 주방으로 많은 수납공간과 효율적인 동선을 나타내며, 냉장고자리는 김치냉장고까지 2대가 들어갈 수 있는 자리랍니다.





 - 요즘 나오는 신축빌라 치고는 화장실이 넓은 편에 속한답니다. 해바라기 샤워기도 설치되어 있고요.







 - 안방화장실도 메인화장실 넓이와 같습니다. 이런 신축빌라는 계약이 빨리되는 이유 중 하나랍니다.









 - 보안에 중심이 되는 인터폰도 설치되어 있어요. 요즘 지어지는 신축빌라의 필수라고 볼 수 있답니다.





 - 1동 / 14층 빌라


 - 엘리베이터 O


 - 잔여 6세대


 - 고급 인테리어 자제 시공


 - 층간소음방지 시공


 -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 無


 - 부평 역세권 + 편의시설 최고



[위 이미지 모바일에서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



 건축주 직거래방식으로 수수료가 없는 부평 신축빌라 소개였습니다. 신혼부부는 물론 2인이상 가족 모두에게 추천드리는 부평 신축빌라, 부담없이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에게 상담받아보세요.


 부평이외에도 신혼집을 찾고 계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받아보세요. 인천, 경기, 서울 전지역으로 맞춤 신축빌라 선별 및 연중무휴 빌라투어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