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행복합니다

by 배불돼장 2017. 3. 6.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좋은집 소개를 위해 달리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신축빌라는 부평동 신축빌라 인데요. 부평에서 신혼집을 찾으시거나 내집마련의꿈을 이루고자 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진행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부평 신축빌라는 골목골목에 있는 빌라가 아니라, 대로변 쪽에 있는 신축빌라랍니다. 대로변이면 시끄럽지 않냐고요? 천만의 말씀!! 요즘 시대가 좋아지면서 방음처리는 확실하답니다. 핸드폰, 컴퓨터등 변화하는 시대에 샤시도 변화를 하지요.


일단 직접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요? 

궁금해요? 궁금하면 고팀장 무료 친절 상담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 아늑하고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부평동 신축빌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에게 추천추천!





 - 여성분들이 집살때 가장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시는 주방입니다. 주방 역시 세련된 인테리어로 아일랜드형 주방을 만들어 놓았어요. 


 - 아일랜드형 주방은 동선의 최소화 그리고 많은 수납공간이 장점인데요. 일단 냉장고에서 재료를 꺼내고, 씻고, 요리하고, 먹고. 이렇게 순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다 생각깊은 인테리어를 해놓았답니다.














 - 최근 신축빌라의 가장 트렌드인 3단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요. 인터폰 또한 설치되어 있으니 보안 걱정은 끝!





 - 매물번호 : B010001


 - 단지정보 : 총 1개동, 12층, 73세대, 주차 100%


 - 인천성모병원 인근


 - 부평역 더블역세권


 - 가격은 전화문의 주세요. (구조, 면적, 층 별로 가격이 전부 상이함.)


 - 3월말 부터 입주 가능


 - 구조, 면적, 가격 다양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신혼집 구하기 또는 내집마련의 꿈 이루기를 생각하셨거나 실행 중에 있으신 분들은 저 고팀장에게 부담없이 전화주셔서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인천,경기,서울 신축빌라 현장들 99.9%를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그 꿈들을 이루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화하기 부담이 되신다면, 파스텔하우스 공식 카페에서 빌라투어 서비스 또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이 모든 서비스는 무료! 입니다.



 이 긴 포스팅을 꼼꼼히 봐주신 여러분에게 더욱 발전되는 파스텔하우스에서 감사의 말씀 올리며 포스팅 작성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