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신혼집추천

by 배불돼장 2017. 3. 1.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삼일절인데 태극기는 다들 걸어 놓으셨나요~? 저도 집에 태극기를 걸어놓고 오늘도 역시나 출근을 하였답니다. 일하는게 즐거운 요즘이네요^^ㅎㅎ



오늘 삼일절에 고팀장이 신혼부부님들을 위해 신혼집추천 신축빌라 카드를 꺼내어 보려고 합니다.

신혼부부가 살면 딱 좋은 신축빌라에요. 구경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거실과 주방의 전체적인 사진부터 거실로 들어가봐요. 넓은 거실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쏙 들어오죠?





 - 주방이야 말로 고급스럽죠? 블랙&화이트 컬러로 고급스러운 아일랜드형 주방입니다.






 -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영화에서 보듯 샤워해도 뭐라고 할 사람은 없을거에요.





 - 정말 넓은 안방을 자랑한답니다! 거기에 화장실까지 더해 더욱 편히 쉴 수 있는 안방이 되었어요.













 - 거실 천장사진과 인터폰 사진이에요. 천장은 테두리에 LED를 더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 높여주었으며, 인터폰 설치로 보안에 더한 기능을 주었습니다. 





 - 가격 : 전화문의 (친절한 고팀장이 친절한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동건물 / 14층 / 총 156세대


 - 엘리베이터 O


 - 실입주금 천만부터 ~


 - 취등록세 세금지원 OK!!



[모바일에서 이미지 터치시 전화연결]


 파스텔하우스에서는 허위매물은 절대 올리지 않습니다! 발품팔아 여러분들께는 100% 실매물 정보만 알려드립니다. 신뢰와 믿음을 중요시하는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해보세요!


 부평동 신축빌라는 학군 및 편의시설등 좋은편에 속한답니다. 2동 건물로 아파트처럼 구성되어 있고, 거기에 구조까지 잘 나와서 신혼부부가 신혼집으로 들어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부평 지역에서 이러한 가격에 이러한 아파트형 신축빌라 분양 현장들이 또 있으니, 부담없이 전화주셔서 궁금한점 물어봐주세요. 


 언제나 여러분들의 내집마련의꿈을 도와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파스텔하우스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