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전국 아파트 분양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정보 (전남 광양)

by 배불돼장 2019. 7. 5.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다락방 고씨입니다.

 어제오늘 먹은 치킨이 제 속을 아프게 하여.. 많이 힘든 하루였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가게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상했는지.. 먹은 사람 4명 모두 탈이 나서 조금 힘들었네요. 그래도 할 일은 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할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는 광양에서 처음 만나는 푸르지오이며, 1,140세대의 대단지와 교육, 교통, 자연환경 등 미래가치가 높은 아파트라 평가되고 있습니다. 사업개요와 입지환경 등 다양한 정보 수집을 잘 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을 위해 차근차근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사업개요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는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총 1,140세대가 지어질 예정입니다. 전라남도 광양시 성황동 276(광양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 L3블록) 입니다. 지하 2층 ~ 지상 25층 까지 예정이고,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다양한 구조로 지어질 예정이랍니다.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 뿐 아니라 교육, 교통, 자연환경 프리미엄까지 다 갖춘 아파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입지환경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중심상업지구와도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적당한 위치에 있으며, 인근 공동주택, 공공청사부지로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입니다. 인근으로 유치원, 중학교도 예정이며 초등학교까지 있는 교육이 괜찮은 지역이랍니다. 또한 중마지구로 연경되는 생활 인프라가 있으므로 이미 인프라 활성화가 되어 있는 지역까지 있어서 더욱 가치가 있어보이는 아파트입니다.

 

 

광양 푸르지오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미엄

  광양에서 처음 만나는 푸르지오

대단지 프리미엄

전 세대 광폭 주차공간과 100% 지하주차계획의 1,140세대 대단지

교육환경 프리미엄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예정), 단지 옆 유치원 조성(예정), 성황초, 광양영재교육원 등

자연환경 프리미엄

 구봉산과 성황근린공원(예정), 성황천으로 둘러싸인 단지

교통환경 프리미엄

 지동터널(가칭), 국도2호선 우회도로, 이순신대교 등 사통팔달의 교통

특화설계 프리미엄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구성, 혁신평면, 사우나 시설을 갖춘 단지

미래가치 프리미엄

 성황도이지구, 황길지구, 황금지구로 이어지는 광양의 개발호재

 


 

내집마련, 투자 등 부동산을 관심있어하시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하는 다락방고씨입니다. 더욱 안전하고 가능성 높은 부동산 거래하시기 바라며 꼼꼼하고 신중하게 좋은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홈페이지 (링크)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청약 자격 체크리스트(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