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전국 아파트 분양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호반써밋 7월 오픈예정! 각종 정보

by 배불돼장 2019. 6. 13.

#아파트분양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호반써밋 7월 오픈예정! 각종 정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호반써밋이 분양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7월 예정으로 많은 인기가 몰릴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정보를 수집하여 준비하여 두시는 것이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정리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아파트 분양의 인기는 꺼지지 않아서 더욱 꼼꼼히 알아보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와 고덕신도시에서 분양예정인 고덕 호반써밋(호반베르디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덕국제신도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경기도 등이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과 고덕면 일대 1743만㎡에 공동 조성하고 있는 신도시이다. 당초 2013년 완공이 목표였으나 미군기지 이전 지연 등으로 2020년 완공될 예정이다. [출처:네이버백과]

 

 

호반써밋(HOBAN SUMMIT) 브랜드 가치

호반써밋은 현대인의 삶과 트렌드를 주도해가는 신개념의 주거문화를 디자인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 상업시설이 결합된 원스톱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합니다. SUMMIT의 영문에 담긴 시각적 이미지는 정상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삶과 절정의 삶을 누리는 여유로운 프라이빗 주거공간을 시사합니다. 라고 브랜드 가치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택공급실적 1위, 2018년 시공능력평가 상위 1%, 브랜드평가 TOP10 등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그런 브랜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택 고덕신도시 호반써밋 사업개요

호반 써밋 A-22블록 (평택시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A-22블록)이며, 지하 1층 ~ 지상 12~23층으로 총 658세대 분양 예정이랍니다. 평수와 타입의 다양성으로 원하는 구조와 크기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덕의 중심을 걸어서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려 보십시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프리미엄 3 Point

 

고덕의 최중심을 가까이, 호반의 자부심은 더 높게

도보로 이용가능한 거리에 학교가 있으며, 중심상업지역은 물론 행정관련 관공서와 공원까지 걸어서 누릴 수 있는 고덕의 최중심에 위치한다고 자부하며, 도서관, 예술의전당, 박물관 또한 있어 누릴 수 있는 문화시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위치가 되겠습니다.

 

 

 

아이가 자라기 좋은 집

다수의 학교용지와 인접한 고덕 중심에 입지해 있으며, 조금 전 설명드렸던과 같이 도서관 예정부지로 편리한 교육환경이 만들어질 것이며, 일상의 쾌적함을 더하는 근린공원(예정)이 있어 아이기 자라기에 더할나위 없는 고덕 호반써밋이 될 것입니다.

 

 

 

여유를 꿈꿔도 좋은 집

항상 바라기만하는 여유. 그 여유를 꿈꿔도 좋은 집이랍니다. 고덕이 바라던 일상을 만나는데 중심상업지구 및 행정타운(예정)을 누릴 수 있으며, 예술의전당, 박물관 등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국내 최대 규모 삼성반도체와 인접한 직주근접 단지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고덕 호반써밋입니다.

 

 

예비청약자들이 5월 분양 물량 중 가장 분양 받고 싶어 하는 단지 중 3위가 고덕 호반 베르디움이었습니다. 1위는 고덕 파라곤 2차, 2위는 호반 써밋 송파 였답니다. 그만큼 인기가 좋은 고덕국제신도시 다함께 잘 알아보고 잘 체크하여 한발 더 나아가는 삶을 누리시기를 응원합니다!

 

화이팅!

 

 

관련링크

호반건설 홈페이지 링크

호반써밋(고덕국제신도시) 링크

관련뉴스링크

 

5월 분양 받고 싶은 단지 1위는 '평택 고덕 파라곤 2차'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강화된 청약자격과 깐깐해진 대출규제로 자금여력, 청약가점, 합리적 분양가 등을 고려한 선별 청약의 중요성이 대두된 가운데 예비청약자들이 5월 분양 물량 중 가장 분양 받고 싶어...

www.seoulfn.com

 

아파트분양 다른 글 보기

서초그랑자이 분양정보

 

서초그랑자이 분양정보 한눈에 알아가세요!

서초그랑자이 분양정보 한눈에 알아가세요! 많은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서초그랑자이' 아파트 분양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9년 6월에 분양 예정인 서초그랑자이랍니다! 분양정보를 쉽게 알아..

pastelhouse.tistory.com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경기도 과천시 '과천제이드자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8월 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선두주자인 과천제이드자이. 지난번 포스팅 했던 루원지..

pastelhouse.tistory.com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분양정보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경기도 과천시 '과천제이드자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8월 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선두주자인 과천제이드자이. 지난번 포스팅 했던 루원지..

pastelhou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