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전국 아파트 분양

목감지구 마지막 아파트분양,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by 배불돼장 2019. 7. 2.

목감지구 마지막 아파트분양,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2019년도 벌써 반년이 지나가네요. 할 일은 많고 시간은 왜이렇게도 빨리 가는지 조금이라도 더 노력해야하는데.. 후회하지 않고 사려고 노력하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목감지구 아파트분양 마지막 단지가 될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아파트 분양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교육, 교통, 문화, 편의시설이 대부분 갖춰진 시점에 입주를 하는 만큼 주거생활이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 단지 인데요. 이미 생활 시설이나 인프라가 구축된 상태에서 수요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답니다. 그럼 사업개요 부터 입지, 프리미엄까지 자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저말고 지음재파크뷰 홈페이지에 가셔서 연락해 문의주시면 됩니다. 제가 직접 광고하는 광고가 아니며, 따로 금전적인 이득을 보는것이 없음을 말씀드리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사업개요

대지위치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 L-1블록(목감동 397번지)
대지면적 3,440.70
건축규모 지하2층 ~ 지상25층 / 총 2개동
세대구분 공급면적 50㎡(A,B,C) / 55㎡(A,B) 총 154세대

 서론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목감지구에서의 마지막 아파트 분양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선발대로 공급된 아파트들 덕분에 생활권이나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의 분양이므로 새로 개발되는 지역에서의 아파트 분양이라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으며, 새로 지어지는 아파트 단지와 지구에 속하므로 더욱 관심이 가는 아파트 랍니다.

 지하2층 ~ 지상25층 / 총 2개동 154세대 분양 예정인 이 지음재파크뷰 아파트는 세대수는 적지만 입지조건과 프리미엄등이 괜찮아 보이므로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입지환경

 목감역 지음재파크뷰의 가장 큰 장점은 3가지의 세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즘에는 붕세권(붕어빵 세권), 맥세권(맥도날드 세권) 등으로 젊은 사람들이 많이 부르는데,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닌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집 바로 앞 목감공원과 걸어서 만나는 학교 그리고 목감역 목감지구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장점입니다.

 

편리한 쾌속 교통망

 신안산선 목감역(예정)은 물론 강남순환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단지 앞 수인도로 연결(예정) 등 특급 교통환경을 자랑합니다.

목감-광명 더블 생활권

 목감역을 중심으로 하는 목감지구내 생활인프라와 함께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광명역세권까지 더블 생활권을 누립니다.

믿음직한 교육환경

 병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등 도보로 통학하는 교육환경과 단지 앞에 목감도서관이 있어 아이 교육에 안심이 됩니다.

쾌적한 웰빙환경

 바로 앞 목감공원, 목감도서관, 물왕저수지, 새물공원, 운흥산 등 도심 속에서 다양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목감역 지금재파크뷰 프리미엄

목감역 지음재파크뷰를 주목해야할 6가지 이유까지 설명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탄탄한 미래가치

 - 신안선선, 광명시흥테크노밸리 개발 수혜지

2. 풍부한 생활 인프라

 - 목감역, 광명역세권 편의시설을 동시에

3. 우수한 교육환경

 -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도보통학권

4. 가까운 웰빙 라이프

 - 목감공원, 목감도서관 바로 앞 웰빙단지

5. 놀라운 특화설계

 - 개방감 높은 25층, 3Bay 설계와 가변형 벽체

6. 넉넉한 공간설계

 - 실사용 면적을 높이는 발코니와 수납공간

 

 

 최근 중소형의 아파트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목감지구에서 중소형의 가치를 더 큰 가치로 만나보시길 바라며, 50, 55제곱미터가 맞는지의 의문점이 들 정도의 설계를 하였다고 하니 한번쯤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7월 중 오픈예정이랍니다~^^*

 

지금까지 목감지구 마지막 아파트 분양, 목감역 지음재파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