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아파트 외 분양

가산 디오스텔 오피스텔 투자는 여기서 하라! 분양정보 및 유니트 실제사진 공개

by 배불돼장 2019. 6. 25.

가산 디오스텔 오피스텔 투자는 여기서 하라!

분양정보 및 유니트 실제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다락방 고씨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가산 오피스텔 분양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딱 3가지 포인트로 간략하지만 눈에 들어오게 설명드릴테니 자세하게 다른 사항들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연락주셔서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가산 디지털단지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런 직장인들이 많아 배후수요가 넘치는 상권에서의 오피스텔 투자는 당당하게 밀고 나가셔도 될만한 투자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하철도 없고 직장도 가깝지 않은 곳에 오피스텔이 생긴다면 투자하는 투자자 보다는 실거주용으로 분양 받으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렇게 직장도 가깝고 역세권인 오피스텔은 실거주용으로 분양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투자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산 디오스텔 사업개요

안양천의 압도적인 황금뷰를 누려라! 가산디지털단지역, 구일역, 남구로역 트리플역세권!!

입지조건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119-2번지에 지어질 가산 디오스텔은 오피스텔로써 대지면적이 약 1,000평에 가까운 면적에 지어지게 됩니다. 안양천이 바로 앞에 있어서 안양천을 바라보는 호실들은 계약이 수시로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바로 투자할 경우 시세차익까지 기대되는 오피스텔로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가산 디오스텔 입지조건

 

1. 안양천의 압도적인 황금뷰!

 - 눈 앞에 펼쳐진 파노라마 조망권을 영구적으로 확보한 프리미엄 가치

2.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가치상승!

 -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인한 교통환경 개선과 부동산 가치 상승(2020년 개통예정)

3. 트리플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망!

 - 1km이내에 구일역, 가산디지털단지역, 남구로역이 위치한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

4. 탄탄한 배후수요의 중심!

 - G밸리, 가산디지털단지 등 직장인수요 입주기업 9,800여개사, 고용인원 16만명

5. 실속있는 공간설계!

 - 실생활공간을 극대화한 혁신평면 100% 자주식 주차장, 1실 1대 주차가능

6. 다양한 생활 인프라 집중!

 - 마리오아울렛, W-Mall, 등 가산 아울렛단지와 이마트, CGV, 고대구로병원 등 쇼핑, 문화, 의료 인프라

 

 

가산 디오스텔 UNIT

타입은 A타입 (원룸형), B타입 (투룸형)이 있으며, 투룸은 실제 거주하실 분들이 많이 분양 받으시는 추세이며, 원룸은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이 분양 받는 추세랍니다~

원룸 같은 경우에는 지방에서 가산 디지털단지로 일자리를 구해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그만큼 인기가 올라갈 수 밖에 없답니다. 

 

 

가산 디오스텔 간략 분석

1. 저렴한 분양가

 - 주변 시세보다 평균 800만원 가량 저렴한 현장이다.

2. 보증금 500만원 / 월세 65만원 10년 임대보장 확정

 - 법적위탁계약서 발부해서 걱정없이 10년동안 월 65만원 임대보장을 받을 수 있는 현장입니다. 분양주가 직접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닌 중간에 임대관리 회사가 시설물부터 임대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분양받으신 후 스트레스 받는 일은 많이 줄어들겠죠?

3. 1인 직장인들을 위한 특화 시스템

 - 1인 직장인들이 인근에서 직장생활을 하기 때문에 화장대부터 IOT시스템, 무인택배함, 헬스장 등 1인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텔이랍니다. 그래서 더욱 투자 가치가 높아진답니다.

 

 

5층부터 동서남북 전 방향 막힘없는 구조이며, 가산에서 마지막으로 들어오는 오피스텔이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가는 가산 디오스텔 오피스텔 분양이었습니다. 자세하게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자 또는 전화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가산 디오스텔 원룸 구조(슬라이드)

0123456789

 

 

가산 디오스텔 투룸 구조(슬라이드)

0123456789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