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아파트 외 분양

부동산투자 알아보기! 영종도 슈페리어 해밀편, 선임대 후분양

by 배불돼장 2019. 3. 4.




부동산 투자. 해보셨나요?!



 부동산 투자를 해보신 분들도 계실거고 한번도 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부동산 투자,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어려운 부동산 투자이지만 지금 현재 많은 분들이 부동산 투자로 많은 수입을 챙겨가시고 계신답니다. 오피스텔 투자로 예를 든다면 인천 부평에서 1억원대 7평내외 오피스텔을 투자한다고 보면 약 월 20~40만원대 순수입을 챙기고 있답니다. 대출없이 투자를 하셨다면 35~50만원대 순수입이 나는 거겠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수익형부동산에 투자를 하여 꾸준한 월세로 수입을 챙겨가니 부동산투자가 어렵고 위험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은행에 적금 또는 예금으로 은행 이자만 받아가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은행이자 아래 이미지와 같이 1.3%대부터 많아야 2.20% 되는 이자만 받으면서 돈을 불리기엔 부족한 생각이 드실겁니다.




* 자료출처 : 은행연합회 소피자포털 사이트 - 예금상품금리비교



 고액의 투자금액이 들어가면 많은 이익을 낼 수 있는 것이고, 소액으로 투자를 한다면 적은 이익이 난다는 사실은 부동산투자를 해보지 않으셨던 고객님들도 생각을 하실 겁니다!






영종도 부동산 투자?! 



* 자료출처 : 한국공항공사 - 항공통계



 무한의 땅이라고 하는 영종도, 영종도가 왜 무한의 땅이며 부동산 가치는 왜 높은지 살펴보면, 인천공항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한국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통계를 보시면 작년 2018년도 기준으로 약 1억5051만명 중 절반정도인 6825만명 정도가 인천공항을 통해 들어왔다는 통계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이런 영종도에서 부동산투자를 하신다면, 괜찮은 부동산 투자가 되실겁니다. 단, 잘 살펴보시고 잘 확인해보신 후 해야한다는점 꼭 참고하시고 아무정보없이 허위, 과장 광고만 보시고 좋다고 다짜고짜 투자를 하신다면 임대가 잘 되지 않아 낭패를 볼 가능성도 있답니다. 항상 전문가와 함께 충분한 상의 후에 좋은 상품으로 계약을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영종도 슈페리어 해밀은 무엇인가?





 영종도에 새로 분양하는 슈페리어 해밀은 무엇인가요? 물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슈페리어 해밀은 숙박생활시설인 '레지던스'입니다. 그럼 여기서 레지던스가 뭔가요? 물으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오피스텔이면 오피스텔이고 호텔이면 호텔이고 상가면 상가지 레지던스가 뭐야? 레지던스는 취사시설과 세탁시설이 가능하며, 청약통장도 필요없고 전매제한도 없는 부동산입니다!



 해밀이라는 여행사와 함께하는 슈페리어 해밀! 수요는 주로 관광객이 될 것이며, 전체 419호실이 해밀과 임대계약이 완료되어 있는 상태랍니다! 임대계약과 함께 로비부터 호실전체, 그냥 건물전체에 인테리어까지 할 예정인 해밀!



 영종도에서 이렇게 선임대 후분양이라는 부동산 상품은 보실 수 없으실 겁니다. 임대보장, 위탁관리증서, 보험증서 이런거 드리지 않겠니다. 임대계약이 되어 있으니 분양을 하시게 된다면, 바로 옆에서 임대차계약서를 해밀과 작성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대계약이 되어 있으니 월세도 정해져 있겠죠? 수익률도 높은 부동산 투자이니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니까요.



 임대보장, 위탁관리등 임대차 계약이 아니고서야 월세를 꼬박꼬박 제대로 받으실 수 없을 뿐더러 위험하고 분양주가 직접 부동산을 돌아다니며 임대를 맞춰야하는 경우가 생기겠지요. 하지만 영종 슈페리어 해밀은 여행사인 해밀이라는 회사와 임대차계약을 하니 이보다 안전한 부동산 투자가 있을까요? 해밀을 통해 들어오는 관광객들은 꼭 한번씩 거치게 될 것이니, 수요걱정없는 슈페리어 해밀 분양소식입니다!






슈페리어 해밀 유니트 공개 (C-Type)



*자료출처 : 다락방고씨채널 유튜브



 이 영상은 제가 직접 슈페리어 해밀 분양 홍보관에 방문하여 찍고 편집한 영상입니다. 실제 내부 인테리어도 영상처럼 진행된다고하니 대박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숙박비가 하루 7만원 정도 할 것으로 예상되니 소액으로 높은 퀄리티의 호텔이 될 것입니다! 



 자, 그럼 이자 이율과 부동산 투자의 비교를 해볼까요?



 은행 평균금리가 2%라고 할 경우, 2억 예금시 연 400만원의 이자가 발생합니다. 월 수입으로 나누면 약 33만원 정도의 이자가 발생하는군요. 슈페리어 해밀은 2억에 2개 호실을 하실 수 있다고 하면, 연 1,200만원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월 평균 100만원 정도가 되겠죠? 좋은 호실을 먼저 선택하신다면 수익이 더 높아질 수도 있다니 이보다 좋은 정보가 있을까요?


 만약에 2억원이 있다고 하면 대출을 다 받고 5개의 호실을 하신다면, 월 179만원 순수익 발생, 연 약 2,100만원의 순수익이 발생한답니다!


 그런데 임대가 안되어 있다면 저 많은 수익이 생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임대계약이 완료된 영종 슈페리어 해밀의 투자가치가 높다고 말씀드리는 이유랍니다!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부동산투자는 전문가와 함께 확실한 물건에 투자를 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테리어가 될 예정인 내부 사진을 보여드리니 이런 스타일의 부동산 투자 문의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영종도 슈페리어 해밀 C타입 내부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