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아파트 외 분양

청라 유럽풍 수변테라스 스트리트 상가 분양! 임대가 확정된 이곳에 투자하라!

by 배불돼장 2019. 3. 21.

청라 유럽풍 수변테라스 스트리트 상가 분양! 임대가 확정된 이곳에 투자하라!




오늘은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 분양정보를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청라 커낼에비뉴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아실분들은 아시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청라에 생기는 유럽풍 수변테라스 스트리트 상가랍니다!



이 곳이 왜 좋은가? 제가 직접가서 봤더니 1,500평 정도의 대형병원이 이미 임대 확정이 되어 있었어요. 365일 진료! 120병상, 5개 센터 그리고 10개의 과!

이런 대형병원이 들어오며, 옆으로는 수변까지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지는데요. 뿐만 아니라 800평 정도의 종로서적도 10년 임대 확정이 되어 있으며, 400평 정도의 대형 키즈테마파크까지 확정이 되었답니다. (선임대 10년)



이런 상황에 임대차 계약이 안될일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임대차계약도 하나, 둘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 진행완료된 상가도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임대차계약이 완료된 상가들을 투자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정보를 드립니다!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는 제가 봐도 괜찮은 투자 물건인 듯 합니다. 그리고 청라 커낼에비뉴 분양사업부 우선우 부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렇게 무리 없이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청라 커낼에비뉴는 어떤곳인가?



청라 커낼에비뉴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 있으며 청라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이 입점한 복합상가입니다. 가정지구, 루원시티를 품에 안은채 말이죠.



수변코너 3,329평!

1층 평당 1,700만원!

수익률 6%이상 임대확정!

상가전용률 54.3%




[드론을 이용하여 항공에서 촬영한 사진]



[청라 커낼에비뉴 - 모형도]




왜 청라 커낼에비뉴인가?



상가특성상 위치가 좋고 가격이 저렴한다한들 임대계약이 되지 않으면, 공실 부담은 분양주가 가지게 되어 있습니다. 공실로 있을 동안의 관리비와 각종 부담들을 말하죠. 하지만 청라 커낼에비뉴는 대형병원과 함께 대형프렌차이즈 업체들이 임대차계약이 되고 있습니다. 큰 예를 하나만 들면 종로서적이 10년 계약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임대차 계약이 5년, 10년 단위로 미리 되어 있다면, 이보다 괜찮은 상가투자조건이 또 있을까요? 거기에 더해 대형병원까지 확정되어 있으니 유동인구는 걱정 없을 거에요~! 위치도 청라 수변쪽 코너자리여서 더욱 매력적인 상가의 조건을 가지고 있답니다.






가격과 수익률이 궁금합니다!


사진과 함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마라탕으로 계약이 된 상가입니다. 분양가격은 약 6억 1,200만원이며, 대출은 공급가액의 60% 정도 잡고 수익률을 계산해보면 약 10%의 높은 수익률이 발생합니다.

월 170만원 정도의 수입과 연 2,100만원 정도의 수입이 생기는거죠. 이게 만약 임대가 안되있는 상태에서 분양을 하셨더라면 이 정도 수익률까지 나오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순간판단으로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상담을 거치고 현장조사를 한 후 분양 받으시는게 가장 안전하지요!



[두번째 분양목적물의 분양가격과 수익률]





[세번째 분양목적물의 분양가격과 수익률]






마지막으로 종로서적 자리의 분양가격과 수익률입니다. 계약면적 약 720평의 큰 종로서적인데요. 종로서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의 투자가치가 있는 것은 일단 10년 계약이 되어 있다는 점과 이런 대형 프렌차이즈는 10년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또한, 공급가액의 60%를 대출로 잡고 수익률을 계산하면 약 10%의 수익률이 발생합니다. 월수입은 약 1,300만원 그리고 연수입은 약 1억6500만원 정도의 수입이 발생합니다. 10년이면 약 16억이겠죠?

이런 상가는 분양 받으면 받을 수록 좋다고 장담하는 상가랍니다~!







지금은 공사중이지만 안전모를 착용하면 보실수는 있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다락방고씨가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거짓말하지 않으며, 장점은 장점대로 단점은 단점대로 솔직한 브리핑으로 여러분의 판단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다락방고씨의 청라 커낼에비뉴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물건은 오래기다리지 않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