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관리자용

[인천맛집] 동암역 부근 - 칠형제 야채곱창

by 배불돼장 2013. 8. 26.

안녕하세요 꿀꾸리 입니다!

오늘은 동암역에 새로 생긴 칠형제 곱창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칠형제는 감자탕으로 제가 엄청 좋아하는 곳이 있는데요
다음번에는 칠형제감자탕을 포스티하기로 하고요
오늘은 칠형제 야채곱창!을 소개해 드릴게요

칠형제 야채곱창은 인천 동압역 부근에 있구요
1인분에 7500원이라는 싼가격에 한번놀라고
맛에 한번 놀라는데요
아래 사진은 야채곱창을 2인분을 시켰습니다.
평화 맛있어 맛있어 ㅎㅎ

가까이서 봐도세요 

야채와 어울린 곱창 ㅎㅎ 맛있네요

메뉴는 야채곱창과 생돼지찌개였나?

이렇게 있었어요

아래는 생돼지찌개인데요

정말이지 제가 생고기김치찌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곱창보다 맛있었다는

생고기김치찌개는 아래 사진처럼 밥과 한세트로 나오는데요

가격은 6000원이었나? 싼가격으로 나오더군요

생고기 한입하실래요?

앗 아래 사진은 비개가 너무 많군요.. 


칠형제 감자탕을 뒤를 이을 칠형제 야채곱창!~

정말 맛있고 추천해 드릴게요


인천 동암역 맛집 추가입니다!

칠형제 야채곱창! 참 넓은공간에 맛도 좋은 야채곱창

일끝난 후 야채곱창 한입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