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_관리자용

[경기도-맛집] 오리촌 돌판구이

by 배불돼장 2013. 8. 22.

안녕하세요 ~ 꿀꾸리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막바지에 다르고 있네요

무더운 여름 이기는 방법! 뭐 따로 있나요? 그냥 더위를 즐기는게

더위를 이기기 가장 좋은 방법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난번 사나사계곡을 간 후 맛집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경기도 양평 사나사계곡 맛집입니다!!!

맛집 이름은 오리촌 이고요

돌판에 구워먹는 아주 맛있는 맛집입니다!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맛집을 찾는 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오리촌 메뉴판입니다 

항상 행복하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

메뉴가 이것저것 있죠?

저는 다 먹어보지는 못했고 처음 가봐서..

대중소 가격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ㅎㅎ

오리로스, 오리훈제, 오리모듬, 오리고추장, 오리반반, 버섯불고기, 황태해장국!

저는 이 중 매콤한게 땡겨서 오리고추장을 선택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맨 뒷 페이지에는 멧돼지고기와 삼겹살, 닭백수그, 오리백숙이 있네요

그런데 백숙이 걸리는 시간이...ㅎㄷㄷ

성격 급한분들은 못드실거 같다는 생각이..

카메라가 좋으면 뭐하나요.. 실력이 없어서..ㅎㅎ

카메라는 캐논 650D 인데요 

구매한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이모양이랍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무쌈과 상추, 마늘, 고추가 기대됩니다

항상 고기를 먹을땐 필수죠!

코오.. 보기만해도 군침이 돕니다

직접 익을때까지 다 알아서 해주시는 친절함까지

지글지글

보글보글

오리 보세요..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다익어갈 무렵 야채를 추가해줍니다...

정말 군침돌게 만들어 버리네요





자 여러분들도 한입 드셔보실래요?


봉고차로 픽업도 가능하답니다

오리촌 돌판구이!

서울에서 가깝고 경치좋은 맛집이라고 제가 감히 추천해 드립니다

혹시 드라이브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경기도 경치 드라이브 한번 가시는 김에 맛집한번 들려보시는건 어떤가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저녁식사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들과 계곡에서 물놀이 후 가도 좋을고 같고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소는 아래 지도에 첨부합니다

경기도 양평 동촌삼거리 부근 맛집! 오리촌 돌판구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