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주거용 임대(전월세)

인천 구월동 귀한 신축전세! 전세가 공개! 인천시가 한눈에

by 배불돼장 2019. 4. 29.

 


인천 구월동 귀한 신축 전세! 전세가 공개! 인천시가 한눈에


 

안녕하세요. 다락방고씨 입니다.

오늘은 귀한 신축빌라 전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해있으며, 역은 물론 관공서까지 가까운 곳에 있어서 살기 좋은 동네로 소문나 있답니다~!

아참, 바로 길 하나 건너면 큰 공원까지 있어서 더욱 편리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겠더라고요.

 

그럼 간략한 정보부터 직접 촬영해온 사진과 영상까지 만나보시겠습니다!

 


◆ 구월동 신축 전세 매물 정보

 - 매물 번호 : G0001 (문의시 매물번호 알려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 전용 20평, 아파트 평형 33평형

 - 전열교환기 설치 / 주방 옆 다용도실

 - 드레스룸, 화장대

 - 방 3 욕실 2 구조

 -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 인천시청역,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시청역 도보 이용 가능

 - 대형마트(홈플러스), CGV 인근

 - 관공서 인근

 - 초, 중, 고 등 학군 좋음

 - 가격 : 2억 3,500만원 / 전세대출가능

 - 바로 앞 넓은 공원


 

◆ 직접 촬영한 구월동 신축 전세 영상

 


 

◆ 직접 촬영한 구월동 신축 전세 사진

현관에 들어오시면 깔끔한 타일 시공으로 바닥부터 깔끔하며, 신발장도 5칸이나 있어서 넉넉한 신발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더해 깔끔한 중문으로 찬바람을 막는 인테리어까지 보실 수 있으십니다.

 

빈공간없이 효율성 높은 수납공간을 많이 만들어두어서 짐이 많으신 분들도 좋아요!

 

거실에는 아일랜드 식탁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깔끔함은 물론이고 짧은 효율적인 동선과 함께 많은 수납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방도 깔끔함을 유지 할 수 있답니다. 아일랜드 식탁도 무릎이 들어갈 만큼의 공간을 만들어놓아서 불편하지 않게 식탁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주방 옆쪽에는 다용도실이 있어서 세탁실로 사용하셔도 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넓은 거실에는 4인용 쇼파는 물론이고 최대 6인용 쇼파까지 들어갈만한 크기의 거실이랍니다. 인테리어로는 깔끔한 등이 설치 되어 있고 창가쪽에는 전열교환기가 있어서 여름, 겨울철 냉,난방비를 줄일 수 있다는 사실!

 

안방에도 붙박이 장과 함께 드레스룸과 화장대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옷이 많으신 분들도 드레스룸에 잘 정리만 해놓으신다면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겠어요! 저는 옷 정리를 잘 못해서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어요. 지저분한게 싫은데도 옷정리는 잘 못하겠더라고요... ㅎㅎ

 

화장실도 메인화장실과 안방에 화장실이 있으며, 화장실도 작지 않아요. 안방 화장실도 왠만한 집의 화장실만한 크기여서 부부욕실로 걱정 없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수납공간이 잘 만들어진 집, 거기에 신축이라는 점에서 귀한 전세 찾으시는 분들은 바로 이쪽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이쁘고 좋은 집, 살기 좋은 집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있는 다락방 고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집은 오래기다리지 않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