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주거용 임대(전월세)

청라아파트월세,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34평 임대(전세, 월세) 정보!

by 배불돼장 2019. 5. 17.

청라아파트월세,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34평 임대(전세, 월세) 정보!


 

지금 청라는 활발히 입주중인 아파트가 있습니다. 이며, 그 중 전망좋은 월세가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월세뿐 아니라 전세, 매매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85-1

 

 총 14개동 / 전체 1,534세대

 

 최저 21층 / 최고 36층

 

 세대당 주차 1.3대

 

 청라 호수공원 전망

 

 

다양한 구조 중에 저는 가장 전망이 좋은 월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월세 및 전세가격은 맨 하단에 작성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현관부터 신축빌라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신발장과 현관에 팬트리 공간이 있어서 짐이 많으신 분들이 들어오시기에 적합하답니다! 아파트이다 보니 현관이 넓은건 사실이랍니다. 

이미 분양 할때 모델하우스 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드네요.

 

3단 슬라이딩 도어도 고급스럽게 설치가 되어 있어서 깔끔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참고로 청라에 매물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부장님 소개로 같이 가서 촬영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깔끔하고 좋고 넓고 전망좋은 아파트였습니다.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아파트의 특징 중 가장 큰 장점은 방마다 시스템에어컨이 설치가 되어 있으며, 거실과 주방에도 시스템에어컨이 설치가 되어 있어서 총 5개의 시스템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별도 비용 지불 없이 엄청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드레스룸과 팬트리 공간까지 있어서 짐 정리에 1등까지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34평형 아파트에 넓은 거실과 세련된 주방, 그리고 짐정리에 효율적인 드레스룸과 팬트리 공간까지!

월세, 전세, 매매 다양하게 매물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린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청라호수공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입니다. 저녁식사 후 산책겸 청라호수공원 산책 한바퀴 돌고 오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자전거를 즐겨타기 때문에 청라호수공원에 자주가는 편이랍니다. 넓고 한적하여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그런데 집에서 이 호수공원을 매일같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은 최고입니다!

 

이처럼 안방에도 드레스룸이 더 있어요! 34평 아파트를 최고의 구조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확실히 느껴지는 아파트였습니다. 임대(전세, 월세) 물건 그래도 좀 있으니 이사가 정해진 분들은 서둘러 계약하시는것도 좋으실 겁니다!

 

월세가격 : 보증금 3,000만원 ~ / 월세 100만원 ~

전세가격 : 2억5천만원 ~

 

감사합니다.

"좋은 집은 오래기다리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