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0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정보 (청약조건 및 입지조건 포함) 경기도 과천시 '과천제이드자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년 8월 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선두주자인 과천제이드자이. 지난번 포스팅 했던 루원지웰시티 푸르지오(링크)와 함께 인천,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파트 분양 정보입니다. 많은 관심이 몰린 까닭에 모델하우스 오픈 일정은 5월말에서 다음달로 미루어진 상태입니다. 정보를 모아 하나의 포스팅에 많은 정보를 모아둘테니 많이 참고하시고 분석하시길 권장합니다. 다음달로 연기된 이유는 분양가격에서의 조정 때문이랍니다. 이 단지는 민간참여형 공공분양 아파트이기 때문에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 GS건설이 함께 분양가격을 결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서로의 입장차이가 있어 협의가 되는데로 진행 될 예정입.. 2019. 5. 28.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5월말 분양 예정! 지금 확인하세요.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5월말 분양 예정! 지금 확인하세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하는 다락방 고씨가 오늘도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소개 좀 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에 앞서 이번에 분양하는 지역 중 가장 관심이 몰리는 곳은 '경기도 과천 - 과천 제이드 자이'와 '인천 -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입니다. 관련 기사도 참고 해보시고요! 인천, 과천 아파트 분양 시장 관련 기사(링크) 과천 제이드 자이는 따로 포스팅하여 설명 드리기로 하며, 오늘은 인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최근 검단 아파트 미분양등 인천 아파트 분양에 빨간불이 켜졌다고는 하지만 서구 가정동 일대 구도심을 재개발하여 만드는 루원시티는 검단과 달리 교통편이 편리하고 서울에 접근성도.. 2019. 5. 27.
구도로통닭,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 구도로통닭,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 #인천맛집 #서구맛집 #청라맛집 #구도로통닭 #맛집리뷰 2019년 지난날. 청라 진성프라자(청라동 158-1번지) 최상층에 구도로 통닭이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가정동과 심곡동, 연희동을 연결하는 (옛명칭)구도로에 있었던 치킨 맛집이랍니다. 이전 안내가 나온 후 언제 오픈을 할지 궁금했던 분들이 많았을테고 저 또한 궁금했는데 부동산 하는 지인이 청라 진성프라자에 구도로 통닭을 계약하였다는 소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 후 오픈을 하고 몇 번을 방문하였는데 줄도 길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도 못하고 이제서야 이렇게 구도로 통닭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청라 진성프라자(청라동 158-1번지) 11층에 위치한 구도로 .. 2019. 5. 24.
청라아파트월세,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34평 임대(전세, 월세) 정보! 청라아파트월세,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34평 임대(전세, 월세) 정보! 지금 청라는 활발히 입주중인 아파트가 있습니다. 이며, 그 중 전망좋은 월세가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월세뿐 아니라 전세, 매매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아파트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85-1 ▶ 총 14개동 / 전체 1,534세대 ▶ 최저 21층 / 최고 36층 ▶ 세대당 주차 1.3대 ▶ 청라 호수공원 전망 다양한 구조 중에 저는 가장 전망이 좋은 월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월세 및 전세가격은 맨 하단에 작성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현관부터 신축빌라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신발장과 현관에 팬트리 공간이 .. 2019. 5. 17.
아파트 분양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청약조건 및 분양예정 소식! 아파트 분양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청약조건 및 분양예정 소식!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인천 아파트 분양] 부동산 경기가 계속 좋지 않은 상황으로 흘러가는 지금. 분양의 열기는 아직 후끈후끈 하기만 합니다. 이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분양 홍보관에만 하루에 100팀 이상이 아파트 분양 홍보관을 찾아올 정도로 많은 분들이 아파트 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온라인 상으로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저 '다락방 고씨'가 이렇게 친절하게 작성해 두려고 합니다. 오늘은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인천 아파트 분야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슬&더샵? 에듀포레[Edufore]? 먼저 캐슬&더샵은 롯데건설의 'LOOTE CASTEL(롯데캐슬)'과 포스코건설의 'The Sharp(더샵)'이.. 2019. 5. 14.
아파트 분양 부평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분양예정 소식! 아파트 분양 부평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분양예정 소식!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인천 아파트 분양]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아파트분양이 이번 2019년 5월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이미 홈페이지는 오픈되어 있는 상태이며, 포스팅 작성하는 날 다음날인 내일 자세한 정보를 더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 분양 소식은 오랜만에 전하게 되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천천히 봐주시면 되겠고 궁금한 사항은 자세한 정보가 나오는 내일 다시 한 번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개역 코오롱하늘채 아파트분양 사업개요 현장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 120-80 번지 일원 총 526세대 중 일반분양 306세대 전용면적 31㎡ / 59㎡(A,B,C) / 74㎡ / 84㎡(A,B) 시행 - 부개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조합.. 2019. 5. 13.
부평 원룸 오피스텔 전세,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하자! 부평 원룸 오피스텔 전세,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하자!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텔. 정확히 말하자면 도시형 생활주택 전세 입니다. 이런 원룸 또는 오피스텔 전세는 귀하므로 오늘 포스팅을 하여도 오늘 나갈 수 있는 매물이기 때문에 이사를 하셔야하거나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주시면 볼 수 있도록 준비해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린 후 전세 상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시형 생활주택이란? 서민과 1~2인 가구를 위한 주택 건설을 늘리기 위해 2009년 5월부터 도입된 새로운 주거 형태다. 단지형 다세대(전용면적 85㎡ 이하)와 원룸형(12~50㎡), 기숙사형(7~20㎡)으로 나뉜다. 원룸형은 욕실, 부엌이 설치돼 가구별로 독립된 생활이 가능한 집이며, 기숙사형은.. 2019. 5. 11.
십정동 동암역 맛집 '갈비창고 1981' 저렴한 가격과 돌초밥이 꿀 맛! 십정동 동암역 맛집 '갈비창고 1981' 저렴한 가격과 돌초밥이 꿀 맛! 일단 잡숴봐~ 라고 말씀을 드리면서 글을 시작해야겠군요. 동암역 인근 '갈비창고 1981'라는 고깃집 입니다. 이 전에 '초심'이라는 등갈비 집이었는데 '갈비창고 1981'로 바뀌었더라고요. 그래서 먹을 것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다락방 고씨는 참을 수 없고 발이 이동하라는데로 이동하여 이 곳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초심'이라는 곳도 끌려 갔던 기억이.. 알고 보니 회사 이사님 친구분이 만수동 '초심' 본점을 운영하시며 동암역 '초심'은 그 분의 형님이었다고.. 아무튼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니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임을 알았습니다. 메뉴판을 보시죠. (맛있게 즐기는 소소한 팁 까지) ◆ 갈비창고 1981, 메뉴판 및 가격 창고 소양.. 2019. 5. 3.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자세히 알아보자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자세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다락방 고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날씨가 좋으니 아주 좋은 정보를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주택도시기금에서 진행 중인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지원 정보입니다. 맨날 부동산 소개만 하니 지겨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 이런 깨알 같은 정보도 함께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대출이 나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서야 정리하여 말씀드리게 되었네요. 대출금리 1.2%로 1억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이니, 자격조건 등 상세하게 알아보신 후 진행하시면 좋겠어요. 자세한 설명 후에 가장 하단에 필요한 링크 걸어 두도록 하겠습니다. '주택도시기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에도 나와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중소기업 취업 .. 2019.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