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구

숭의동 신축빌라 넌 꼭 잡아야해

by 배불돼장 2017. 1. 25.


안녕하십니까? 파스텔하우스입니다ㅎㅎ

항상 날씨이야기로 시작했지만 오늘도 여전히 날씨 이야기부터 시작해보도록 하죠.

오늘은 오전까지는 춥겠으나 오후부터는 점차 날씨가 따뜻해진다는 예보가 있습니다. 금요일부터는 다시 눈이 온다는 예보가 있는데 명절에 큰일이네요.


괜찮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도록 하죠.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소개해드릴 신축빌라는

인천 남구 숭의동에 위치하는 신축빌라입니다.


지금 블로그에 몇개 올라와 있지 않지만,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제공하려고 많은 곳을 답사다니며 취향에 맞는 집만 골라 드리기 위해 오늘 하루도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 및 카페 관리가 서툴러서 아직 많이 올라가고 있지 않지만, 점차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저런 말이 길었군요. 말보단 행동으로 실내 영상부터 사진, 그리고 혜택 정보까지 확인해보실게요~




- 복도형으로 들어가면서 우측에 방 2개가 있으며, 거실과 주방은 오픈형입니다. 안쪽으로는 안방과 작은방이 있어서 총 4룸에 욕실2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파트 아니야? 라는 생각을 가지실 겁니다. 맞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집은 아파트로 들어가며 4룸 구조에 가격은 무려 2억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일단 보시죠.


[곡선의 미를 살린 천장 LED설치]





 - 현재는 DP용으로 꾸며진 상태이며, 실장님께서 생활하시면서 아주 조금 어지럽혀있네요. 입주하실 때에는 문제없이 치워질 것입니다.


 - 넓은 주방에 아일랜드식탁으로 수납공간을 넓혔으며, 왼편 안쪽으로는 다용도실 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신 공간이 있습니다.





 - 아늑한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거울안쪽엔 수건 등 수납할 공간이 충분하답니다.




" 여러분은 지금 숭의동 신축빌라 4룸 구조를 보고 계십니다. "



 - 큰 안방에는 화장실도 함께 있습니다. 주말에는 푹 쉬셔야 체력보충이 되겠죠? 그만큼 편안하게 쉬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현관문에서 부터 우측으로 이어지는 방 2개와 안방을 마주보고 있는 작은방까지 있습니다. 안방을 포함하면 총 4개의 방이 있는 구조이죠?







 ☞ 총 8층건물 2동 / 층당 2세대 / 잔여세대 - 2세대


 ☞ 가격 및 분양 문의는 전화주세요~ 비싸지 않은 4룸 빌라 입니다.


 ☞ 실입주금 또한 전화문의 주세요ㅠㅠ


 ☞ 도화 IC 인근




 ☞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가 없으신 분들은 아주 조금 힘이 드실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고속도로 옆에 있지만 방음처리는 확실하게 되어 있어서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을 것 같고요.


 ☞ 가족 구성원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비싸지 않은 가격에 4룸 구조에 큼직한 집으로 입주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언제나 좋은 집을 구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파스텔 하우스가 되겠습니다.



허위매물은 전혀 올리지 않겠습니다.

허위매물 발견시 100만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분양완료 제외)


100% 실매물만 블로그&카페에 광고하며

항상 신뢰와 믿음을 중요시하는 파스텔하우스가 되겠습니다.


건축주 직거래방식으로 중개수수료는 발생하지않습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나, 1차 미팅 계약시 이사비 전액 지원!

둘, 계약 후 입주일에 TV 선물!




신뢰와 믿음을 중요시하는 파스텔하우스

빌라투어 신청은 전화 예약 및 카페에서 신청하여 주세요♥



[파스텔하우스 카페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