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오빤 유럽스타일~!

by 배불돼장 2017. 1. 23.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에게 실매물만을 보여드리고자 이 추운날에도 열심히 발로 뛰며 사진과 영상을 찍어왔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축빌라는요~?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하고 있는 신축빌라인데요. 외관은 물론 실내까지 유럽풍 느낌으로 건축을 한 신축빌라입니다.

다른 신축빌라 2동이 지어질때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간석동 유럽풍 신축빌라는 1동이 지어질 정도로

유럽스타일의 느낌으로 꼼꼼하게 건축하였답니다.


말이 필요없을 것 같으니 사진을 확인해보실까요??




 ☞ 1동 48세대


 ☞ 13층 건물 / 1층 필로티구조


 ☞ 간석오거리역 초역세권


 ☞ 약산초등학교 / 간석여자중학교 / 신명여자고등학교


 - 유럽풍 스타일 신축빌라로 오래살고도 팔때 집값이 오를 수 있는 간석동 신축빌라.






 - 아늑한 거실과 유럽스타일로 꾸며진 신축빌라입니다. 스타일을 강조하는 조명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벽면은 고습스러운 대리석으로 마무리!





 - 아일랜드 식탁은 물론 동선의 최적화를 설계한 구조의 주방! 많은 수납장이 특징! 식탁은 분양가에 포함이랍니다~





 - 좁은듯하지만 있을건 다있는 화장실입니다. 해바라기 샤워기도 함께 있어서 드라마틱한 샤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안방 또한 아늑한 분위기와 안쪽에는 화장실이 따로 하나더 있습니다. 이 간석동 신축빌라는 유럽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집이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분위기 있네요.





 - 안방에 하나더 있는 화장실입니다. 작지만 급한일과 따로 씻을 수 있는 공간은 되겠습니다.











 - 3단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조금 더 고급스러움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 외관이 정말 보기 드문 스타일로 지어져있지만, 사진을 엄청 못찍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실제로 보시면 감탄사가 나올만하도록 지어진 신축빌라입니다.





 ☞ 가격 및 분양 문의는 언제나 전화 또는 카페에서 받고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ㅠㅠ)


 ☞ 13층 건물에 총 48세대가 생활 하실 수 있으시며, 엘리베이터 있습니다.


 ☞ 실입주금은 약 2,000 만원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따로 문의 가능합니다.




 ☞ 인천에서는 보기 드문 스타일의 신축빌라입니다. 간석오거리역 초역세권에 학군, 교통편이 모두 괜찮으며 주변에 유흥건물이 없다는 장점을 가진 간석동 신축빌라.


 ☞ 이제 막 신혼생활을 하시거나 정년이 되신 분들이 이 집에서 생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0% 실매물만 고집하는 파스텔 하우스 입니다.

허위 매물일시 교통비 전액 돌려드립니다.

(가슴에 손을 올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수수료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집을 찾으실때까지

조력자 역활을 하겠습니다.


전화주세요.



 ☞ 1차미팅 당일 계약시 이사비 전액 지원!


 ☞ 50인치 TV!!!!! 가능한 모든 분들께 입주날 선물!




신뢰와 믿음을 중요시하는 파스텔 하우스입니다.

빌라투어 신청 및 각종 많은 정보는 카페에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파스텔하우스 카페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