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구

용현동 신축빌라 잔여세대 특가 분양

by 배불돼장 2017. 3. 15.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용현동 신축빌라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잔여세대가 몇 남지 않아 특가로 분양 중에 있는 용현동 신축빌라를 만나보시죠.



 오늘 만나보실 용현동 신축빌라는 남구지역에 있는 타 신축빌라보다 가격은 조금 윗 부분에 속하고 있습니다. 다만, 집 좋고 가격 좋고 구조가 좋아서 분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잔여세대를 특가 분양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자마자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한발 빠르게 움직여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그럼 직접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신 후 궁금한점은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관 입구부터 거실까지의 사진입니다. 넓은 거실과 넓은 주방을 자랑하고 있지요? 이정도 크기이면 용현동에서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 'ㄷ'자형 아일랜드 식탁이 준비되어 있군요. 냉장고 자리는 한자리가 있으며, 따로 장식장도 있답니다. 아일랜드 식탁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효율적인 동선과 많은 수납장 말이에요.





 -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와 넓은 거울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편리함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 거실과 방3개의 구조 모두에 빛은 모두 잘들어오는 구조 입니다. 안방은 특히 엄청 넓고 화장실도 추가로 더 있답니다.







 - 중간방과 작은방에는 다용도실이 함께 있어서 짐이 많으신 분들도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 현관 옆 부분에는 붙박이장이 옵션으로 있습니다만, 분양가에 포함된 가격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매물번호 : N010007


 - 단지정보 : 총 1개동, 64세대


 - 주차정보 : 100% 가능


 - 가격은 전화문의 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 인하대병원 인근


 - 제1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입구 인근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혼부부는 물론 2인이상 가족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용현동 신축빌라 정보였습니다. 잔여세대 특가 분양은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중무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전화문의 주세요.


파스텔하우스 카페도 운영중이오니 많은 정보 얻어가세요♥


파스텔하우스 공식 카페 링크



♡공감과 댓글은 항상 힘이되는 존재이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