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부평구

십정동 신축빌라 시원하네

by 배불돼장 2017. 2. 28.

안녕하세요. 성실의 아이콘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부평구 십정동에 위치하는 시원한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3월 10일 준공예정인 십정동 신축빌라는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전체 32세대가 거주할 수 있으며, 방3 화장실2 베란다1 구조로 지어졌어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전세대 층간 소음방지 및 단열시공으로 더욱 퀄리티를 높인 십정동 신축빌라를 여러분과 같이 나누고 싶답니다.


직접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요?









 - 조망권이 좋아지는 이유! :: 앞에 주택이 있지만, 나중에라도 건물이 올라갈 염려가 없다!! 왜? 소방도로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





 - 'ㄷ'자형 아일랜드 주방으로 많은 수납공간을 자랑하고 있으며,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동선이 나오겠죠!





 -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거울장 또한 함께 설치되어 있습니다. 은근 거울장 없이 거울만 있는 신축빌라도 많더라고요.













 - 사생활 및 보안도 중요하겠죠? 인터폰 설치로 아이들이 있어도 더욱 안전하게! 특히 아이들 혼자 있을 경우에는 아는 사람이어도 열어주지 않도록 확실한 교육을 해주어야 한답니다.





 - 전세대 우수한 조망권


 - 아파트 구조(방3 화2 베란다1)


 - 총 32세대 


 - CCTV, 엘리베이터 설치


 -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 시공


 - 전세대 층간 소음방지 및 단열시공


 - 가격 : 전화문의 (비싸고 효율성 떨어지는 신축빌라는 소개하지 않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



 오로지 파스텔하우스 손님을 위해서만 일하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이 여러분들에게 힘과 도움이 되고자 열심히 발품 팔고 있습니다. 궁금하거나 다른 문의사항도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니 부담없이 전화주셔도 됩니다.


 허위매물은 단 1건도 소개하지 않으며, 100% 실매물만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분양이 완료되는 신축빌라 외에는 모든집을 소개해 드릴 수 있으니, 내집마련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노력하시는 분들은 저희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중개수수료도 없으며, 컨설팅 수수료도 받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집을 위해 사는 고팀장이 여러분을 위해 오늘도 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