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4

동암역 역세권 조건 좋은 편의점 매물 정보 동암역 역세권 조건 좋은 편의점 매물 정보 안녕하세요. JK공인중개사 사무소 고부장입니다.명절연휴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저는 너무 먹어서 아직도 배가 부른느낌이랍니다.연휴에 많은 분들이 놀러 다녀오셨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제 명절연휴가 지났으니사업하시는 분들은 사무실이나, 상가를이사를 하셔야하는 분들은 집을 구하셔야 하겠죠? 저 고부장에게 맡겨주시면 좋은 상가, 좋은 사무실, 좋은 집을 구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동암역 역세권 편의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설명 전에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좋은 조건임은 틀림없고, 관리를 잘하시는 분이시라면매출은 당연히 올라갈 것이라 생각이 드는 편의점 이랍니다. ◆ 동암역 역세권 조건 좋은 편의점 매물 정보 보증금 / 월세 : 2,000 / 95만원 (부가세.. 2018. 2. 20.
부평구 부개동 삼부한신아파트 전세 급매물 가즈아~! 부평구 부개동 삼부한신아파트 전세 급매물 가즈아~! 안녕하세요. JK공인중개사 사무소 고부장입니다.날이 많이 추우셨죠?이번 주말에는 조금 풀린다니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한번 나와서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부개동에 있는 삼부한신아파트 전세 매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다들 아실겁니다. 전세가 귀하다는 것을.. 38평 큰 평수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바로 보여드릴 수 있답니다. ★ 부개동 삼부한신아파트 간략정보 ★38평 큰 아파트 / 방4 / 방마다 베란다가 있으며, 화장실 2전세금액 3억 8천 신뢰와 믿음으로 여러분의 고민을 털어드리겠습니다.부동산 관련 상담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집은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2018. 2. 8.
부평 큰평수 음식점 상가 임대 정보 부평 큰평수 음식점 상가 임대 정보 안녕하세요. 전국에 한파 특보가 내린 가운데JK공인중개사 사무소 고부장의 열정은 뜨겁기만 한 오늘입니다.최강 한파에 수도관 조심해야겠죠? 오늘 저 고부장이 소개해 드릴 상가는요~? 부평에서, 그것도 한 자리에서만 17년 영업하신 해물탕 음식점입니다. 그 오랜시간동안 하셨기 때문에단골손님도 어마어마 하겠죠?넓은 평수이므로 많은 손님을 받으실 수 있는아주 괜찮은 음식점 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실사진과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부평동 큰평수 음식점 상가 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2,500 / 230 만원권리금 : 8,500 만원면적 / 층 : 약50평 / 1층현업종 : 음식점추천업종 : 음식점간략위치 : 부평시장역(인천지하철1호선) 인근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편.. 2018. 2. 6.
부개동 판매점상가자리 30평대 카페 추천 부개동 판매점상가자리 30평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풀렸죠?그래도 주말에 다시 한판가 온다니몸관리 잘하셔야 겠어요~ 오늘은 부개동에 한 판매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30평대인 이 판매점을 판매하시고,새로운 시작을 하신다는 사장님께서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신다고 하시니30평대 대형 카페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은눈여겨 보세요~! 사각형 모양은 아니지만 출입문이 2개!'ㄴ'자 모양으로 특색있는 카페로 만드시기에좋으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 부개동 판매점상가자리 30평대 카페 추천 보증금 / 월세 : 4,000 / 230 만원권리금 : 2,000 만원 (권리금 조정가)면적 / 층 : 약 30평 / 1층현업종 : 판매점추천업종 : 판매점, 커피숍간략위치 : 부개동 먹자골목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나 문의.. 2018.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