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7

간석동 당구장 상가 임대 공인중개사와 함께하세요 간석동 당구장 상가 임대 공인중개사와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JK공인중개사 사무소 소속 고부장입니다.오늘은 여러분께 70평 당구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당구장으로 말씀드리자면 70평 규모로다이7개와 포켓다이 1개가 있으며, 대다이는 아쉽게 없다고 합니다.하지만! 2017년 12월 3일부터 시행된 당구장 흡연 금지에 관한국민건강증진법이 개정됨에 따라흡연실을 설치 하셔야 하는데요. 흡연실도 아주 럭셔리하게 구비되어 있답니다.인근 당구장 시세에 비해 낮은 가격이며,권리금 조정은 약간 가능하니간석동에서 당구장을 창업하시려는 분들은부담없이 전화주세요. ◆ 간석동 당구장 상가 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1,500 / 150 만원 (부가세 별도)권리금 : 6,500 만원 (조정가능)면적 / 층 : 약 7.. 2018. 1. 19.
구월동 만수동 모래내시장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구월동 만수동 모래내시장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안녕하세요. JK부동산 고부장입니다.오늘은 여러분에게 아주아주 괜찮은 상가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그것은 바로~!구월동과 만수동 사이 모래내시장 입구 인근삼겹살 집이랍니다. 모래내시장 상권은 말 안드려도 아실분들은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하루 유동인구 약 2만명을 자랑한답니다.제가 직접가서 확인도 했습니다.구월힐스테이트, 롯데캐슬 아파트도합치면 8,400세대가 넘치죠. 평일 오전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약 25평에 테이블은 10개!!창고에 주방까지! 일단 상세정보 알려드릴게요. ◆ 모래내시장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2,000 / 190 만원권리금 : 5,000 만원면적 / 층 : 25평 / 1층현업종 : 고깃집간략위치 : 모래내시장.. 2018. 1. 18.
인천 부평 굴포천역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정보 인천 부평 굴포천역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정보 안녕하세요? 날이 풀린 아침 고부장이 인사드립니다.오늘은 여러분께 60평짜리 고깃집을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열심히 발품팔아 얻는 매물이니 만큼한분한분 소중하게 생각하는 고부장이랍니다~ 주소지는 부평이며, 굴포천역과 가까운 곳에 있어괜찮은 상권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아파트들과 빌라들이 함께 모여있어고깃집 수요도 좋답니다.그리고~!!2층에는 당구장, 3층에는 노래방이 있어요! ◆ 부평, 굴포천역 인근 고깃집 상가 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5,000 / 340 만원권리금 : 8,000 만원면적 : 60평층 : 1층현업종 : 고깃집간략위치 : 굴포천역 인근 / 마을버스도 다님 [상가중개 특성상 실제 사진을 대신한 사진. 출처 : 구글이미지][실제 모습과 관련.. 2018. 1. 15.
간석오거리역 호프집 상가 임대 정보 간석오거리역 호프집 상가 임대 정보 안녕하세요. 추운날 감기 조심하고 계시죠?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있는 고부장이여러분에게 간석오거리역 호브집 상가 임대 정보를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간석오거리역 상가 인근에는많은 빌라들이 밀집하여 있고그 빌라에 들어가는 초입에 있어서다른 업종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등산하는 손님들도 계시니잘 조합하여 괜찮은 사업을 시작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이런 고민은 저 고부장에게 맡겨만 주십시오.상권분석부터 홍보 서비스까지무료로 진행해 드리는 서비스를 만끽해 보시는건 어떠신지요? ◆ 간석오거리역 인근 호프집 상가 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800 / 55 만원권리금 : 300 만원 평수 / 층 : 8평 / 1층간략위치 : 간석오거리역 인근현업종 : 호프추천.. 2018. 1. 14.
인천 부평시장 부평구청 미용실 상가임대 창업 부평시장 부평구청 미용실 상가임대 창업 미용실 창업을 희망하시거나기존 미용실을 하고 계셨던 분들에게강력히 추천드리는 미용실 상가 임대 정보 입니다!! 인근에는 1,1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단지와수많은 빌라 밀집 지역으로지금 미용실로 이용하고 있는 이 상가는계속 미용실로 이용하셔도 좋은 자리라고 보입니다. 먼저 자세한 상가임대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 부평시장 부평구청 미용실 상가임대 정보 보증금 / 월세 : 2,500 / 170 만원권리금 : 5,000 만원 (조정가능)층 : 1층간략위치 : 산곡입구 삼거리 인근현업종 : 미용실추천업종 : 미용실, 의류판매점 [상가중개 특성상 실제 사진을 대신한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실제 모습과 관련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상가창업 상가임대 정보는 JK공.. 2018. 1. 13.
부평 평리단길 창업 상가임대 젊은이 넘치는 곳 부평 평리단길 창업 상가임대 젊은이 넘치는 곳 '평리단길'이라고 들어보셨나요?이태원에는 경리단길이 있다면, 부평에는 평리단길이 있습니다.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부평시장역 방향으로 가는 길에예전에는 커튼골목으로 불리었으나, 요즘들어 젊은 청년 사장님들이분위기 좋은 특색 테마 카페 창업과옷가게들이 들어와 더 젊어진 평리단길!! 상권이 상당히 좋아지는 평리단길에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창업 정보는호프집 창업입니다. 젊은 거리와 특색있는 테마 카페, 그리고 분위기 좋은 호프집어떠신가요? 평리단길에서 구하기 힘든 평수를 자랑하고,인테리어도 괜찮게 잘 되어 있답니다. [상가중개 특성상 실제 사진을 대신한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실제 모습과 관련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평리단길 호프집 창업정보 .. 2018. 1. 12.
인천 주안역 역세권 코너 김밥집 자리 매물정보 시+권무 안녕하세요.옳음JK고부장입니다. 날씨가 흐리고 전국적으로 눈이 온다니모두 안전운전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인천 주안역 인근 코너자리에 있는김밥집 자리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아주 인기 있는 자리로 월매출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지금 운영하시는 분이 다른 곳에도 영업장이 있어한곳에 집중을 하시려고 만기에 맞춰 나가신다고 합니다. 시설비 + 권리금이 없어서 좋은 조건에 들어가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상가 중개 특성상 실제 사진을 대신한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보증금/월세 5,000 / 249 만원 권리금 무 면적 평 층 1층 현업종 김밥(분식) 추천업종 김밥(분식), 카페 용도 제1,2종근린생활시설 입주가능일 3월 만기 (협의) 비고 월세 조정중이며 월매출 확인가능 한줄요.. 2018.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