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주거용 임대(전월세)

부평 원룸 오피스텔 전세,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하자!

by 배불돼장 2019. 5. 11.

부평 원룸 오피스텔 전세,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하자!


 

부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텔. 정확히 말하자면 도시형 생활주택 전세 입니다.

이런 원룸 또는 오피스텔 전세는 귀하므로 오늘 포스팅을 하여도 오늘 나갈 수 있는 매물이기 때문에 이사를 하셔야하거나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주시면 볼 수 있도록 준비해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린 후 전세 상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시형 생활주택이란?

서민과 1~2인 가구를 위한 주택 건설을 늘리기 위해 2009년 5월부터 도입된 새로운 주거 형태다.

 

단지형 다세대(전용면적 85㎡ 이하)와 원룸형(12~50㎡), 기숙사형(7~20㎡)으로 나뉜다. 원룸형은 욕실, 부엌이 설치돼 가구별로 독립된 생활이 가능한 집이며, 기숙사형은 취사, 세탁, 휴게시설을 함께 사용하는 주거 형태다. 20가구 이상 150가구 미만으로 구성되며 '국토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상 도시 지역에만 지을 수 있다.

출처 : 다음 백과사전 (링크)

 

 

부평 도시형 생활주택 전세 상세정보 (원룸)

▷ 공급면적(평) / 전용면적(평) : 10평 / 6평

 옵션항목 : 풀옵션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신발장, 인덕션, 옷장, 전자도어락 등)

 관리비 : 약 7만원 (포함항목 - 인터넷, 유선)

    - 인터넷과 유선이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인근 오피스텔들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 추가로 인터넷과 유선을 신청하여 사용하셔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장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 전세 금액 : 8,000만원

 대출 여부 : 가능 (희망대출 전화 문의 상담 가능) ★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가능

 생활권 : 부평역(1호선 + 인천지하철) 도보 이용 가능 / 롯데마트 도보 이용 가능 / 서울외각순환도로 5분 진입

 주차 : 지하 2층까지 자주식 주차 + 기계식 주차 (1세대 1대 주차 무료)

 기타 : 경비반장님 계시며, 1층에 관리사무실 있습니다.

▷ 전화 문의 : 010-7700-6647

 

실내 촬영 사진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가능하시며,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음과 신뢰로 나아가는 다락방 고씨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집은 오래기다리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