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코쿠닝60' 정남향과 왕테라스

by 배불돼장 2017. 5. 8.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간석동에 위치하는 코쿠닝60 이라는 신축빌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남향 은 물론!! #테라스 아니죠! #왕테라스 가 준비되어 있는 신축빌라 입니다.

실내 영상부터 내부사진까지 함께 구경해보시죠.



인천 전지역 신축빌라 담당자 고팀장입니다. 믿고 전화주시면 되요~ㅎㅎ



그리고 파스텔하우스 5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눈에 들어오시나요? 보시자마자 계약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 주방도 효율성 높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편하게 요리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주부님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주방 중 하나의 인테리어 랍니다.





 -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효율적이가 인테리어를 해 놓았어요. 거울장까지 완벽하죠?





 - 넓은 안방은 글로 표현할 수가 없어요. 직접 전화주셔서 같이 보러가시죠. 거실보고 한번, 주방보고 한번, 안방보고 마음에 쏙드는 간석동 신축빌라 '코쿠닝60'이랍니다.





 - 안방화장실에도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특이한 점은 좌측으로 파우더룸도 함께 설치되어 있어서 씻으신 후에 바로 화장 가능 하답니다.





 - 중간방과 작은방 사이즈도 이렇게 나오기 힘들어요. 요즘에는 유럽처럼 거실생활이 늘어나다 보니 왠만한 신축빌라는 작은방들의 사이즈를 그렇게 크게 뽑지 않아요.





 - 하지만 방이 큰 구조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코쿠닝60에서는 다양한 구조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다용도실에는 보일러실이 있어요. 왠만한 소음도 들리지 않도록 보일러실에 문을 따로 설치할 수 있지요.





 - 사생활보호와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인터폰도 설치되어 있어서 도난 걱정은 없답니다.





건축주 직거래방식으로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컨설팅 수수료도 제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편한 상담 가능하오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움을 요청하셔도 달려가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이 되겠습니다.


이거 하나만 기억해주세요. 인천 전지역 신축빌라 담당자, 무료상담, 무료컨설팅!!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가 더 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