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구

숭의동 신축빌라 콧노래가 절로~

by 배불돼장 2017. 3. 12.

안녕하세요!!!!!!!!!!!! 신축빌라분양 컨설팅 전문가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숭의동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보시다보면 궁금하시기도 하고 한번 보는게 나을실거라 생각도 드실겁니다. 그럴때는 망설이지 마시고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에게 전화문의 주시면 아주아주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에서 가장 저렴한 신축빌라에 속하며, 3룸 구조에 아주아주 훌륭하니 바로 전화주세요 ㅎㅎ


그럼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숭의동 신축빌라를 만나볼까요?




 - 흥얼흥얼~ 콧노래를 부르시며 봐도 좋습니다.





 - 거실은 아늑합니다. 천장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인 LED를 설치해 두었군요.






 - 주방은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ㄷ'자형 아일랜드 주방입니다. 따로 식탁을 구매하실 필요도 없으며, 효율적인 동선과 많은 수납공간을 자랑한답니다.














 - 중간방에는 보일러실로도 사용하시는 다용도실도 함께 있습니다.





 - 다용도실에서 보일러실은 문을 하나 더해주므로 소음을 더욱 줄이는 센스까지 있었답니다.








 - 매물번호 : N010020


 - 단지정보 : 총 1개동, 39세대, 주차80%


 - 숭의오거리 인근에 위치


 - 숭의역 인근


 - 각종 병원 및 은행 


 - 가격은 전화문의 주세요~♥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숭의동 신축빌라는 신혼부부에게 저 고팀장이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넓은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구조 중에서 선택은 자유이며, 취등록세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딱 좋은 공간으로 행복한 신혼생활을 콧노래가 절로 나오게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부담없는 가격! 부담없는 구조와 중개수수료까지 없으니 문의를 주시면 아주아주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파스텔하우스 카페를 이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가실 수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파스텔하우스 공식 카페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