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구옥빌라 느낌충만한 구월동 신축빌라

by 배불돼장 2017. 3. 11.

안녕하십니까? 즐거운 토요일엔 이렇게 아침부터 인사를 드리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구옥빌라의 느낌을 충만히 가지고 있는 구월동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의 구옥빌라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느낌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신축빌라랍니다.



깨끗한 동네에 있으며, 딱 적당한 5층건물로써 엘리베이터까지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구월동 신축빌라를 만나보실까요?






 - 구옥빌라의 느낌을 느끼실 수 있으신가요? 하지만! 구조만 자재들은 모두 신축빌라와 같은 최고급자재들을 사용하였답니다. 아늑한 거실을 느껴보세요.





 - 여성분들이 가장 주목하시는 주방입니다. 주방에는 냉장고자리가 한쪽으로 마련되어있으며, 아래 사진에 보시면 왼편에는 주방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다용도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구옥빌라 느낌이 충만한 구월동 신축빌라의 단점은 바로 화장실입니다. 삼격형 모양으로 구조가 빠져있으며, 넓지 않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해바라기 샤워기도 대형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안방 화장실이 넓게 나와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 소개드리고 있는 구월동 신축빌라는 방들이 넓습니다. 좁다고 생각하실 틈이 없으실겁니다. 일단 한번 보시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 안방에도 화장실이 있는 모습입니다. 물론 대왕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지요. 안방화장실도 넓은데 티가 나지 않아요.. 사진안에 담는것이 힘들었지만 이렇게 열심히 촬영해왔습니다.









 - 매물번호 : ND010014

 

 - 단지정보 : 총 1개동, 8세대, 주차 100%


 - 엘리베이터 O


 - 가격은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깨끗한 동네의 신축빌라


 - 모래네시장역 인근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 수수는 받지 않습니다.



 파스텔하우스에서 구옥빌라 느낌이 충만한 구월동신축빌라는 모든분들에게 추천드리는바 입니다. 깨끗한동네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편까지 괜찮은 구월동 신축빌라입니다. 


 5층짜리 빌라이지만, 엘리베이터까지 설치되어 편의를 더욱 높였지요. 지금 궁금하시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편안하고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신뢰높고 믿음직스러운 파스텔하우스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