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역세권 빌라

by 배불돼장 2017. 3. 10.

안녕하세요? 맛있는 점심들 드셨나요~? 오후에는 날이 많이 풀려서 잠이 솔솔오는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간석동 핫플레이스에 위치하는 신축빌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교통편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역세권 빌라로 간석오거리역이 눈깜짝할 사이에 도착할 만한 거리에 있어요. 



여성분들은 밤늦게 일하고 돌아오실때도 큰 위험 없이 집으로 귀가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자세한 정보는 직접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요?




 - 보정이라고는.. 손떨림 보정만 한 영상입니다. ㅎㅎ 열심히 발품팔아 찍어오는 영상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아늑한거실에 조망권이 확실한 간석동 신축빌라!! 간석오거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망권을 방해할 요소들은 없답니다.





 - ㄱ자형 주방이지만, 깔끔하게 필요한것만!! 그리고 다른구조들도 많으니 주방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꼭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거기에 냉장고 자리까지 플러스 되었습니다.





 -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답니다. 거울장도 함께 있어서 따로 인테리어로 돈이 들어가는일이 없답니다.









 - 작은방에는 보일러실이 있는 다용도실도 함께 있답니다.





 - 최신드렌드! 3단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인덕션레인지도 설치가 되어 있답니다. 인덕션레인지는 가능하면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이유는!! 여름철 요리해보셨죠? 너무 더워요.. 활활 타오르는 열때문이죠. 하지만! 인덕션레인지를 사용하신다면, 그나마 조금 덜 덥게 요리를 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 매물번호 : ND010013


 - 단지정보 : 총 1개동, 154세대, 주차80%


 - 간석오거리역 초역세권 빌라


 - 막힘없는 조망권!


 - 가격은 구조, 면적에 따라 다르니 전화문의 주세요.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린답니다.)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간석동 역세권 신축빌라는 신혼부부 또는 2인이상 가족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는 빌라입니다. 역세권에 나온 빌라로 가장 가격도 저렴한편에 속하며, 교통편도 최고를 자랑한답니다.


 큰대로변쪽에 위치하여 치한의 위험으로부터 안전이 더욱 지켜진답니다. 구조도 다양하여 집을 구경하시는 맛도 나실겁니다. 궁금하시다면 저 고팀장에게 전화주세요.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언제나 신뢰와 믿음으로 나아가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이 간석동 역세권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믿을 만한 업체와 함께하여 보시면 느낌이 다르시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