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구

매력이 넘치는 숭의동 신축빌라

by 배불돼장 2017. 3. 8.

안녕하십니까?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숭의동에 위치하는 신축빌라 정보를 가지고 나왔답니다.


매력이 넘치는 이 숭의동 신축빌라는요. 주차가 무려 120%나 된답니다. 손님분들이 집에 방문을 할 때에도 주차걱정은 없어요! 쓰리룸 욕실2 구조로 주방도 현관 입구로부터 가려져있는 구조랍니다. 방들도 전부 크고요.


실입주금도 2,000만원 부터 시작하니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먼저 직접 촬영해온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동영상은 촬영하지 못한점 이해해주세요ㅠㅠ)




 - 처음으로 현관 입구를 들어오자마자 사진이네요. 주방은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가려져 있으며, 거실크기도 쇼파를 놓고도 저런 넓이가 나온답니다. 여유있는 거실을 자랑하지요.





 - 주방은 'ㄱ'자 아일랜드 주방으로 조리하고, 가족이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물론 냉장고 자리도 넉넉하고요. 거기에 주방쪽 베란다가 있어서 효율성을 더 높아졌네요.





 - 화장실에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고요. 면적을 자주 강조하는 느낌이지만 화장실 넓이도 넓답니다! 플러스! 거울장까지 완벽한 화장실이네요.





 - 안방도 참 크죠? 방들은 물론 거실까지 큰 3룸구조 숭의동 신축빌라를 보고 계신답니다. 안방에도 화장실이 있지만, 크기는 딱 부부만 쓰기 좋은 크기로 뽑아져 있어요.





 - 중간방과 작은방의 크기도 다른 신축빌라보단 큰 편에 속한답니다. 요즘 트렌드는 거실을 넓게하여 거실생활이 주를 이루는 형식인데요. 거실도 크고 방들도 크고! 일석이조 신축빌라네요.





 - 작은방치고 괜찮은 사이즈인데다가 보일러실로 이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이 있어요. 다용도실에 있는 보일러는 문을 추가하여 방음 효과를 주었네요.




 - 매물번호 : N010014


 - 단지정보 : 1개동, 39세대, 주차 120%


 - 인근정보 : 홈플러스, 숭의로터리, 현대유비스병원, 숭의역, 인천중앙여자상업고등학교 등


 - 가격은 신축빌라 특성상 전화문의 부탁드려요.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한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 이용을 무료로~)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이 전해드리는 매력이 넘치는 숭의동 신축빌라 정보였습니다. 가격정보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친절한 상담 무료서비스 받아보시고요. 조건에 맞는집, 살기 좋은집, 나중에 가격이 떨어지지 않는 집만을 컨설팅해드리도록 약속하겠습니다.


 남자는 약속을 하면 무조건 지켜야죠! 흐지부지한 계약 유도X 어중이떠중이 손님 모시기X 절대 하지 않습니다.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하는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해보세요. 


 카페를 통하여서도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얻어가세요. [파스텔하우스 공식 카페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