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살기좋은 동네

by 배불돼장 2017. 3. 4.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구월동 살기좋은 동네에 위치하는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오후에는 미팅이 있어서 미팅전까지 온라인으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구월동 신축빌라의 최대의 장점은 살기좋은 동네라는 것입니다. 살짝 언덕위에 있긴하지만, 조용한 동네임에도 깨끗하며, 주변에 편의시설, 공원, 지하철역 등이 가까운곳에 위치하지요.



거기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친절한 고팀장이 친절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을 만나보실까요?






 - 넓은 거실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천장 테두리 LED시공!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높여주는 옵션인거 같군요. 분양가에 다 포함이 되어 있어요. 가격 걱정은 하지말아요 그대~





 - 깔끔한 주방과 효율성을 높이는 구조의 싱크대네요. 옆에 서랍과 냉장고 자리는 센스있게 배치했죠!





 - 화장실도 좁지 않아요! 해바라기 샤워기도 설치되어 있으며, 거울장도 큰~것으로 설치 했답니다.





 - 안방사진입니다. 참 넓죠? 넓은뿐더러 화장실까지 플러스 되어 있어요~! 주무시다가도 더욱 편하게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안방화장실은 보통은 부부가 이용하므로 무조건 크다고 좋은게 아니랍니다.





 - 작은방에는 보일러실로 이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도 함께 있어요. 짐이 좀 있으시다면 다용도실에 보관도 가능하십니다.





 - 중간방도 넓은 편에 속한답니다. 이렇게 방들이 넓은 신축빌라는 몇 없을 정도로 희귀하죠. 거기에 창이 두개!! 더욱 햇빛이 잘들어 오겠죠?





 - 요즘 가장 선호하는 3단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인터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던 천장 LED까지 깔끔하게 설치되어 있어요.



 영상과 사진만 봤는데도 마음에 드신다면 망설임없이 바로 연락주세요. 2월~5월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 및 하루종일 또는 반나절 많은 빌라를 함께 보실 수 있는 투어 서비스까지 무료!! 를 이용해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 모래내시장역 및 간석오거리역


 - 간석초/상인천중/인제고 도보 7분


 - 주택/일렬주차100%/모래내시장/구월근린공원 인근


 - 6층 총 14세대 거주


 - 가격 : 전화문의 주세요.(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립니다.)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가 없으며, 많은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집보러 다니는데 힘들이지 않고, 돈쓰지 않는 방법 여기 있습니다! 


 많은 계약하신 분들도 계약을 한 후에도 감사하다며 연락이 많이 오는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보세요!!


 더욱 발전하며 더욱 고객을 생각하는 파스텔하우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