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신혼부부 추천!

by 배불돼장 2017. 3. 3.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입니다. 

오늘도 함께 집을 알아봐주신 분들과 함께 계약을 도와드리고 왔습니다. 언제나 손님분들만을 위해 좋은집 살기 좋은집을 성심성의껏 컨설팅 해드리는 파스텔하우스 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축빌라는요~?



간석동에 위치하는 신혼부부 추천 신축빌라 입니다.

왜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냐고요? 이유는 영상과 사진에 고스란히 있답니다. 말보단 행동이 먼저겠죠? 직접 발품팔아 촬영해온 영상과 사진을 만나보시죠.






 - 깔끔한 대리석과 천장에 센스있는 LED설치로 신혼부부의 마음을 쏙 빼앗아 갈 것만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거실이 넓어서 집들이 할때도 좋겠죠?





 - 주방도 마찬가지로 대리석으로 바닥인테리어가 되어 있고요. 여성분들의 여심을 흔드는 아일랜드형 주방과 센스있는 냉장고자리까지 괜찮죠?





 - 화장실도 좁은 편은 절대 아닙니다! 거기에 거울장해바라기 샤워기까지 설치되어 있어요.









 - 작은방에는 보일러실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이 있답니다. 중요한 사항은 보일러도 문으로 한번더 안쪽에 있기 때문에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장점!






 - 주차 100% 가능!


 - 1동 14층 66세대 거주!


 - 고급 대리석 바닥재 시공


 - 간석오거리역 도보 6분


 - 실입주금 1,000 만원 부터~


 - 취등록세 세금지원 400만원!!


 - 2룸 ~ 3룸 구조 다양




건축주 직거래 방식으로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파스텔하우스에서 신혼부부님들에게 추천드리는 간석동 신축빌라입니다. 간석동 신혼집을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하루라도 빠르고 더욱 살기 좋은 집들만 선별하여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시는데 많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내집마련의꿈을 이루시는 것이 안전하고 더욱 빠르게 집을 구하실 수 있다는 사실!! 연중무휴 픽업 투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힘을 덜들이면서 집을 구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들은 모두 이용하셔서 스마트하게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언제나 여러분들을 위해 발품팔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을 찾아주세요. 365일 24시간 친절상담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은 이미 소문이 많이 나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