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신축빌라/남동구

간석동 신축빌라 아파트잖아!

by 배불돼장 2017. 2. 27.

안녕하세요. 파스텔하우스 고팀장이 오늘도 여러분에게 더 나은 집들을 보여드리고자 또 발품을 발고 왔답니다! 

오늘은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하는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축빌라 3개가 옹기종기 모여있지만! 그중에 가격은 물론 내부 구조까지 훌륭한 신축빌라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파트같은 신축빌라! 간석동 신축빌라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맨아래 전화번호 참고하여 전화주세요~!







 - 거실과 주방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햇볕은 물론 아늑하고 편한 주방과 거실이네요.





 - 'ㄷ'자형 아일랜드 주방 설치 완료! 장점은 다 아실거라 믿어요~! 많은 수납공간짧은 동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 거기에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자리까지 완벽하네요.





 - 화장실도 넓은 편에 속하며, 거울장까지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 대망의 안방입니다. 넓은 안방을 뽑내고 있으며, 센스있는 안방 화장실!! 밤에도 불편하지 않지요.






 - 작은방과 중간방에는 붙방이장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이런데도 가격이!! 그냥 부담없이 전화상담 받아보셔요 ㅎㅎ 작은방에는 다용도실도 함께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는 무려 2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파트형 신축빌라로 14층 건물에 130세대가 거주할 수 있거든요. 1대로는 무리가 있으니 넉넉하게 2대를 설치하였습니다.





 - 3단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한 층에 10세대가 거주하기 때문에 긴 복도형으로 아파트처럼 지어졌답니다. 구경오세요~





 - 14층 건물 / 1층 10세대 / 총 130세대 


 - 아파트형 신축빌라


 - 국철1호선 간석역, 인천지하철2호선 주안역


 - 각종 초,중,고 다양


 -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 최고


 - 가격 : 전화문의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 궁금한 사항은 모든 물어봐주세요)



[모바일에서 위 이미지 클릭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저희 파스텔하우스는 허위매물은 포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포스팅 된 신축빌라는 100% 실매물이며, 과장된 이미지 편집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간석동 신축빌라는 신혼부부(신혼집) 또는 2인이상 가족에게 모두 추천드리는 신축빌라입니다. 아파트형으로 지어진 간석동 신축빌라는 처음으로 신혼생활을 시작하는 분들께 조금 더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교통환경과 편의시설 등 가격에 비해 구조, 면적 인테리어 등 최고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늦기전에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는것도 방법 중 하나이겠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거나 시작하실때 잘 알아보셔야하며, 전문가와 함께 처음부터 알아가시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 파스텔하우스와 함께 하신다면, 더욱 안전하고 좋은 집을 구하실 수 있으시리라 장담합니다.

부담없이 전화상담 하십시오. 365일 24시간 더 편안하고 친절하게 모든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